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(skip to content)
> 고객센터 > FAQ

FAQ

  • 1

    [시스템] GPKI 모듈 설치 관련 문의

    2226

  • 2

    [안내] 공공기관인데 이용기관으로 등록하고 싶습니다.

    3043

  • 3

    [시스템]라온케이 파일 업로드 솔루션이 정상 설치 되지 않을 시

    5776

  • 4

    [시스템]업무망 한글 먹통 증상일 때

    5771

  • 5

    [시스템]인터넷망 파일무버 서버 접속 불가 오류

    5920

  • 6

    [시스템] 업무망VDI 내 개인폴더(X:)가 안보이는 경우

    6768

  • 7

    [시스템] VDI 클라이언트 오류 관련('22.10.20.)

    7891

  • 8

    [시스템] 행정전자서명(GPKI)를 기간만료로 재발급한 경우 조치 방법

    11979

  • 9

    [안내] 청년창업자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12198

  • 10

    [안내] 청년창업자 업무공간 이용 시 대표자 외 직원도 이용가능한가요?

    12064